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 주암댐실버대학 개강식

이경진 | 2017.03.07 17:02 | 조회 583




일시 : 20170222() ~ 20170310() 10:30~13:00

 

 

 

장소 : 각 면 주암댐실버대학

 

 

주암댐실버대학은 2017222일 외서면을 시작으로 보성군(4개면), 순천시(5개면), 화순군(3개면 통합)에서 2017년 주암댐실버대학 개강식을 진행하였다.

    

 

개강식 1부에서는 주암댐실버대학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주암댐실버대학의 연간일정을 소개하였으며, 프로그램 소개를 통하여 연간 이루어질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17년을 함께 보낼 지역별 담당자 소개를 통해 실버대학생들과 담당자간의 인사와 더불어 유대관계가 형성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휴식 시간에는 빵순이 베이커리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안부를 물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부에서는 흥겨운 노래교실 시간을 3부에서는 많은 내빈들의 축하 속에 개강식이 진행되었다.

    

 

주암댐실버대학의 총장이자, 한국수자원공사 주암댐관리단 이병협 단장님의 인사말씀과 더불어 순천시 상사면에서는 학장님께 그간의 노고에 감사함을 담은 공로패를 수여하였으며, 이와 함께 성대한 이·취임식을 진행하며 밝고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 하였다.

    

 

주암댐실버대학은 기본건강체크, 건강관리교육, 안전교육(소방안전, 교통안전)등의 건강증진프로그램과 교육프로그램, 노인건강체조, 시니어로빅 등의 운동프로그램이 있으며 활력증진프로그램으로 노래교실, 단학, 댄스교실, 라인댄스, 요가, 웃음치료, 생신잔치 등이 있다. 더불어 다양한 행사와 문화공연 뿐만 아니라 점심식사 및 간식제공 등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욕구에 알맞은 실버필라테스, 포크댄스, 우리춤 등 올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만전을 기하였다.

    

 

주암댐실버대학은 올 한해에도 댐주변지역 12개면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프로그램을 통하여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